나 혼자 산다' 30일 예고-김연경, 터키 생활 공개...한혜진, 씨잼 출연
오늘(30일) 오후 11시 10분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구선수 김연경, 모델 한혜진, 래퍼 씨잼, 배우 김용건의 싱글 라이프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2016 리우 올림픽의 최고 월드스타, '배구 여제' 김연경 선수의 터키 생활에 최초로 공개된다,
192cm 큰 키에 최적화된 월드 클래스의 싱글 하우스는 물론 '걸크러시'의 반전 매력 깔끔하고 꼼꼼한 국가 대표급 살림꾼 모습부터 알뜰살뜰 흥정의 달인으로 거듭난 해외 자취생의 모습까지 공개된다. 여기에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김연경의 소녀스러운 모습까지. 베일에 꽁꽁 싸여있던 김연경 선수의 터키 싱글 라이프가 오늘 밤 펼쳐진다.
귀농한 어머니의 농사일을 돕기 위해 홍천 집으로 간 한혜진은 몸빼 바지도 패션으로 소화하며, 고추 따기부터 분노의 삽질까지하게 된다. 고 긔기 센 딸 잡는 진짜 센 엄마가 나타났다. 티격태격하면서도 한혜진을 조련(?)하는 엄마의 특급 노하우는가 공개된다.
품격 있는 혼밥을 위해 요리학원에 등록, 한식자격증에 도전한 용건. 쟁쟁한 수강생들 사이에서 '요섹남'으로 거듭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나이야가라! 과연, 용건의 한식자격증 도전은 성공할 수 있을까?
바쁜 스케줄 탓에 온데간데없이 사라져버린 씨잼의 근육. 과거의 '몸짱 래퍼' 타이틀의 되찾기 위해 호기롭게 어머니들과 함께 바디점프 수업에 참여한 씨잼. 그러나 시작과 동시에 씨잼의 영혼은 가출하고 만다. 과연, 씨잼에게는 무슨 일이 생겼을지 궁금하다면 오늘 밤 '나 혼자 산다'를 확인해보자.